휴대형 자동수분측정기 KHK-21

정전용량 방식의 센서를 사용하여 수증기의 부분압을 측정하는 수분량 측정기로, 측정 시 별도의 전원이 필요없는 휴대형 기기입니다.

측정 정밀도Min 0.2% Max 0.9% of Full Range
사용 온도 범위-20℃ ~ 50℃
스택 온도 범위~ 300℃
압력범위300 hPa ~ 1300 hPa / 225 mmHg ~ 975 mmHg
응답시간T63 - 15sec이내 / T95 – 30sec이내

KHK-21 제품 소개

다른 자동 수분량 측정기 및 측정기기와는 다르게, 전원을 켠 후 신속하게(약 1분 30초, 25℃ 기준) 측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특허받은 급속 가열방식의 프로브와 이의 능동적 제어 방식 및 신속한 센서 안정화가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. 초반 가열 및 유로포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별도의 안정화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빠른 준비 시간과 여러 상황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환경 변화에 따른 즉각적인 측정 결과의 반영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모든 유로는 4중의 필터를 거쳐 센서로 유입됩니다. 중대 입자 필터, 세라믹 필터, 여과 필터, 메시 필터 순으로 유입된 공기는 먼지 및 유기물의 기기 내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며, 주기적으로 센서 및 유로를 퍼징시켜 화학적 오염 물질들을 배출합니다.
기존 자동 수분량 측정기와는 달리, 센서에서 측정된 값을 일괄적으로 측정하여 출력하는 것이 아닌, 기기 내 10개 센서의 결과를 종합하여 결과를 산출해냅니다. 데이터의 분석에는 머신러닝 기술이 사용되었으며, 약 200개의 다양한 스택에서 측정 데이터를 획득하여 학습 및 분석을 시켰습니다. 이에 따라 고압, 저압 및 고온 환경에서 측정이 불가능하던 단점이 보완되었습니다.

KHK-21 사용 영상

고객 문의

의뢰를 남겨주시면, 신속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.